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μ°¨

2024 더뉴 G 450 d, λ””μžμΈκ³Ό μ„±λŠ₯의 ν˜μ‹ ! G-클래슀의 μƒˆλ‘œμš΄ μ§„ν™”

by chacar 2024. 12. 22.

 

더 뉴 G 450 d의 μ§„ν™”λœ μ„±λŠ₯κ³Ό λ””μžμΈ

2024λ…„ λ©”λ₯΄μ„Έλ°μŠ€-λ²€μΈ λŠ” '더 뉴 G 450 d' λͺ¨λΈμ„ μΆœμ‹œν•˜λ©΄μ„œ, G-클래슀의 전톡을 κ³„μŠΉν•˜λ©΄μ„œλ„ ν˜„λŒ€μ μ΄κ³  ν˜μ‹ μ μΈ λ³€ν™”λ₯Ό μ„ λ³΄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이 λͺ¨λΈμ€ λ””μ € μ—”μ§„κ³Ό 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νƒ‘μž¬ν•˜μ—¬ μ„±λŠ₯뿐만 μ•„λ‹ˆλΌ νš¨μœ¨μ„±κΉŒμ§€ λ†’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이번 μ—…λ°μ΄νŠΈλ‘œ 더 뉴 G 450 dλŠ” 데일리 λ“œλΌμ΄λΈŒμ—λ„ μ ν•©ν•œ λͺ¨λΈλ‘œ κ±°λ“­λ‚¬μŠ΅λ‹ˆλ‹€.
이번 λͺ¨λΈμ˜ λ³€ν™”λŠ” κ·Έλ™μ•ˆ G-ν΄λž˜μŠ€κ°€ λ³΄μ—¬μ˜¨ 였랜 전톡과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λ³΄μ‘΄ν•˜λ©΄μ„œλ„, λ”μš± κ°•ν™”λœ 기술λ ₯κ³Ό μ„±λŠ₯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λ©”λ₯΄μ„Έλ°μŠ€-벀츠의 λ””μžμΈ 철학이 μ–΄λ–»κ²Œ μ‹œκ°„μ˜ 흐름을 λ„˜μ–΄ μ§„ν™”ν•˜λŠ”μ§€λ₯Ό λ³΄μ—¬μ£ΌλŠ” 쒋은 μ‚¬λ‘€μž…λ‹ˆλ‹€.

λ””μžμΈμ˜ ν˜μ‹ 

G-ν΄λž˜μŠ€λŠ” 였랜 역사와 헀리티지λ₯Ό μžλž‘ν•˜λŠ” λͺ¨λΈλ‘œ, μ™Έκ΄€μ˜ λ³€ν™”κ°€ λ―Έλ―Έν•˜λ‹€κ³  λŠλ‚„ 수 μžˆμ§€λ§Œ, 이번 '더 뉴 G 450 d'λŠ” μ—¬λŸ¬ κ°€μ§€ μΈ‘λ©΄μ—μ„œ λ””μžμΈμ˜ μ§„ν™”λ₯Ό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 각진 μ™Έν˜•κ³Ό μ›ν˜• ν—€λ“œλž¨ν”„ λ“± 고유의 λ””μžμΈ μš”μ†ŒλŠ” κ·ΈλŒ€λ‘œ μœ μ§€λ˜μ—ˆμ§€λ§Œ, λ”μš± μ„Έλ ¨λ˜κ³  ν˜„λŒ€μ μΈ λŠλ‚Œμ„ μ£ΌκΈ° μœ„ν•΄ 라디에이터 그릴과 μ „λ©΄ λ²”νΌμ˜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μˆ˜μ •ν•˜μ—¬ μƒˆλ‘œμš΄ λ§€λ ₯을 λ”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μ „λ©΄ λ²”νΌμ˜ λͺ¨μ„œλ¦¬ μž₯식은 λ‘₯κΈ€κ²Œ μ²˜λ¦¬λ˜μ–΄ λ”μš± κ°•λ ¬ν•œ 인상을 λ‚¨κΉλ‹ˆλ‹€.

λ””μžμΈμ˜ μ£Όμš” λ³€κ²½ 사항 쀑 ν•˜λ‚˜λŠ” 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μ±„νƒν•œ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전톡적인 λ””μ € 엔진에 μƒˆλ‘œμš΄ 기술이 κ²°ν•©λ˜μ–΄ μ„±λŠ₯κ³Ό νš¨μœ¨μ„±μ˜ κ· ν˜•μ„ λ§žμΆ”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이전 λͺ¨λΈμ— λΉ„ν•΄ λ”μš± λΆ€λ“œλŸ¬μš΄ μ£Όν–‰κ³Ό λΉ λ₯Έ λ°˜μ‘μ„ κ°€λŠ₯ν•˜κ²Œ ν•©λ‹ˆλ‹€.

κ°•λ ₯ν•œ μ—”μ§„ μ„±λŠ₯κ³Ό 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 μ‹œμŠ€ν…œ

이번 λͺ¨λΈμ€ 6기톡 λ””μ € μ—”μ§„(OM656M)을 νƒ‘μž¬ν•˜μ—¬ 졜고 좜λ ₯ 367마λ ₯κ³Ό 76.5kg·m의 μ΅œλŒ€ 토크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48V λ§ˆμΌλ“œ 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μΆ”κ°€ν•˜μ—¬, 더 λΉ λ₯΄κ³  효율적인 μš΄μ „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이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15kW의 μΆ”κ°€ 좜λ ₯κ³Ό 200Nm의 토크λ₯Ό μ œκ³΅ν•˜μ—¬, 보닀 λΆ€λ“œλŸ½κ³  κ°•λ ₯ν•œ 가속감을 λŠλ‚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ƒˆλ‘œμš΄ 9단 μžλ™ λ³€μ†κΈ°λŠ” λΉ λ₯΄κ³  μ •λ°€ν•œ 변속을 κ°€λŠ₯ν•˜κ²Œ ν•΄ μ£Όλ©°, 특히 μ €μ†μ—μ„œλ„ λΆ€λ“œλŸ½κ³  μ‘°μš©ν•œ 주행이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μ„±λŠ₯은 λ„μ‹¬μ—μ„œμ˜ μš΄μ „μ—λ„ 큰 도움이 되며, 더 뉴 G 450 dκ°€ 데일리 λ“œλΌμ΄λΈŒμš©μœΌλ‘œ μ ν•©ν•œ μ°¨λŸ‰μ΄ 될 수 μžˆλŠ” μ΄μœ μž…λ‹ˆλ‹€.

λ‚΄λΆ€μ˜ κ³ κΈ‰μŠ€λŸ¬μ›€κ³Ό νŽΈμ˜μ„±

μ‹€λ‚΄λŠ” κ³ κΈ‰μŠ€λŸ¬μ›€κ³Ό νŽΈμ˜μ„±μ„ λ™μ‹œμ— κ°–μΆ˜ 섀계λ₯Ό μžλž‘ν•©λ‹ˆλ‹€. 12.3인치 크기의 λ””μŠ€ν”Œλ ˆμ΄λŠ” μš΄μ „μ„κ³Ό λ―Έλ””μ–΄λ₯Ό λ™μ‹œμ— μ»¨νŠΈλ‘€ν•  수 μžˆμ–΄ λ”μš± 직관적인 μ‘°μž‘μ„ κ°€λŠ₯ν•˜κ²Œ ν•©λ‹ˆλ‹€. MBUX μΈν¬ν…ŒμΈλ¨ΌνŠΈ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ν„°μΉ˜μŠ€ν¬λ¦°μ„ 톡해 μ°¨λŸ‰ κΈ°λŠ₯을 μ œμ–΄ν•  수 있으며, 이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μ΅œμ‹ μ˜ μ†Œν”„νŠΈμ›¨μ–΄λ₯Ό 톡해 λ”μš± ν–₯μƒλœ μ„±λŠ₯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μ°¨λŸ‰μ˜ 색상 μ˜΅μ…˜λ„ μ£Όλͺ©ν•  λ§Œν•©λ‹ˆλ‹€. 이번 λͺ¨λΈμ€ λ‹€μ–‘ν•œ 색상 μ˜΅μ…˜μ„ μ œκ³΅ν•˜μ—¬, μ†ŒλΉ„μžλ“€μ΄ κ°œμ„±μ— λ§žλŠ” μ°¨λŸ‰μ„ 선택할 수 있게 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베이지 μ‹€λ‚΄ 색상은 G-클래슀의 κ³ κΈ‰μŠ€λŸ¬μš΄ λΆ„μœ„κΈ°λ₯Ό λ”μš± κ°•μ‘°ν•΄ μ£Όλ©°, μ–΄λ–€ μ™Έκ΄€ 색상과도 잘 μ–΄μšΈλ¦½λ‹ˆλ‹€.

더 뉴 G 450 d의 가격과 판맀 일정

2024λ…„ 더 뉴 G 450 d의 판맀 가격은 1μ–΅ 8,500λ§Œμ›μœΌλ‘œ, κ³ κΈ‰ SUVλ‘œμ„œ κ°€κ²©λŒ€λŠ” λ‹€μ†Œ 높은 νŽΈμž…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λ‚˜ 그만큼 μ„±λŠ₯, λ””μžμΈ, κ³ κΈ‰μŠ€λŸ¬μ›€μ„ κ³ λ €ν–ˆμ„ λ•Œ 맀우 합리적인 가격이라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λͺ¨λΈμ€ λ©”λ₯΄μ„Έλ°μŠ€-벀츠의 64개 곡식 μ „μ‹œμž₯μ—μ„œ ꡬ맀가 κ°€λŠ₯ν•˜λ©°, μ†ŒλΉ„μžλ“€μ—κ²Œ 더 λ§Žμ€ 접근성을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G-클래슀, κ·Έ 였랜 전톡과 ν˜„λŒ€μ  λ³€ν™”

λ©”λ₯΄μ„Έλ°μŠ€-λ²€μΈ  G-ν΄λž˜μŠ€λŠ” 1979λ…„ μΆœμ‹œ 이후 풀체인지 없이 μ—¬λŸ¬ μ°¨λ‘€μ˜ λΆ€λΆ„ 변경을 거쳐 μ™”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ŸΌμ—λ„ λΆˆκ΅¬ν•˜κ³  G-클래슀의 상징적인 λ””μžμΈμ€ λ³€ν•˜μ§€ μ•Šκ³  μ—¬μ „νžˆ λ§Žμ€ μ‚¬λžŒλ“€μ—κ²Œ μ‚¬λž‘λ°›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λ‹¨μˆœνžˆ λ””μžμΈμ˜ λ³€ν™”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, μƒˆλ‘œμš΄ κΈ°μˆ μ„ 적극적으둜 μ±„νƒν•˜μ—¬ μ„±λŠ₯을 κ°œμ„ ν•˜λŠ” λ©”λ₯΄μ„Έλ°μŠ€-벀츠의 철학이 반영된 κ²°κ³Όμž…λ‹ˆλ‹€.

2024 더 뉴 G 450 d의 μ£Όμš” λ³€κ²½ 사항

ν•­λͺ© ꡬ λͺ¨λΈ 2024 더 뉴 G 450 d
μ—”μ§„ 4기톡 λ””μ € 6기톡 λ””μ € (OM656M)
졜고 좜λ ₯ 330마λ ₯ 367마λ ₯
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 μ‹œμŠ€ν…œ μ—†μŒ 48V λ§ˆμΌλ“œ 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
변속기 7단 μžλ™ 변속기 9단 μžλ™ 변속기

더 뉴 G 450 dλŠ” κ³ κΈ‰μŠ€λŸ¬μ›€κ³Ό μ΅œμ‹  κΈ°μˆ μ„ κ²ΈλΉ„ν•œ λͺ¨λΈλ‘œ, G-클래슀의 전톡을 μ΄μ–΄κ°€λ©΄μ„œλ„ ν˜„λŒ€μ μΈ 변화와 μ„±λŠ₯ κ°œμ„ μ„ 톡해 λ”μš± λ§€λ ₯적인 선택이 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μ°¨λŸ‰μ€ λ©”λ₯΄μ„Έλ°μŠ€-벀츠의 λΈŒλžœλ“œ 이미지λ₯Ό κ°•ν™”ν•˜λ©°, λ””μ € μ—”μ§„κ³Ό ν•˜μ΄λΈŒλ¦¬λ“œ μ‹œμŠ€ν…œμ˜ μ‘°ν™”λ‘œ λ”μš± 효율적이고 κ°•λ ₯ν•œ μš΄μ „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더뉴 G 450 d
λ°˜μ‘ν˜•